Q & A 지식IN // 잡담2010. 7. 30. 11:58


해외 모사이트에서 버그탬이 팔리는걸 확인하고 왔습니다. 그 증거 사진입니다. 

 

 

 

오늘날짜로 환율을 적용해 본 가겨입니다. 한화로 6십만 9천원정도네요 이런 니미럴 (__);;;;

 

서버는 유럽이며 Grief of Doom - Hybrid라는 이름으로 알려저 있네요 (수정합니다. 각서버별 다 존재하네요 --;;;)
옵션은 만땅 버석 고뇌를 베이스로 한 파멸룬의 옵션을 고대로 적용시킨 룬워드입니다.
소문에 의하면 옵션에도 없는 홀프가 적용이 된다고 하는데 그건 사실인지 아닌지는 알수가 없네요 

제가 직접 사이트 방문해서 스샷해온것입니다. 찾기가 어렵지는 않았네요 ^^
이거만드느라 롤백을 이용해서 버그탬을 만들어서 서버가 이렇게 됬다는 말도 있다네요 진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어요.
아무튼 디아가 막장을 달려가네요 또 버그투성이로 디아가 지저분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 듭니다. ㅠㅠ

Posted by 암바